기침을하기 시작해서 #최재훈소아과에서 기침 감기약을 타다먹었는데 이틀후 새벽에 38.1 열이나기 시작해서 병원에가서 기존수신증때문에 요로감염으로 열이난건지 확인하기위해 소변검사를 했는데 약간 지저분하다고나와서 입원을 했으면 좋겠다고 했다.일반아이같으면 신경쓰지않아도되는 수치이지만 비뇨기쪽이 좋지않아 입원을 해서 검사를 해보는게 안전하다고 했다.#전북대어린이병원 입원은 너무 생활이 힘든걸 알기에 군산 병원에서 입원이 가능한지 알아보자 했는데 #키움병원 에 전화해보니 병실이 있지만 진료를보고 원장님이 입원가능하다고 해야 할 수 있다고 했다.토요일 12시정도였는데 접수한지 5분도 안되서 바로 진료를 볼 수 있었고 일단 입원을 해서 검사결과를 보고 열이내리지않으면 그때 북대로 가자고 하셨다.3인실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