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2

8개월 아기 보카바이러스치료 /군산 키움병원 입원치료

기침을하기 시작해서 #최재훈소아과에서 기침 감기약을 타다먹었는데 이틀후 새벽에 38.1 열이나기 시작해서 병원에가서 기존수신증때문에 요로감염으로 열이난건지 확인하기위해 소변검사를 했는데 약간 지저분하다고나와서 입원을 했으면 좋겠다고 했다.​일반아이같으면 신경쓰지않아도되는 수치이지만 비뇨기쪽이 좋지않아 입원을 해서 검사를 해보는게 안전하다고 했다.​#전북대어린이병원 입원은 너무 생활이 힘든걸 알기에 군산 병원에서 입원이 가능한지 알아보자 했는데 #키움병원 에 전화해보니 병실이 있지만 진료를보고 원장님이 입원가능하다고 해야 할 수 있다고 했다.​토요일 12시정도였는데 접수한지 5분도 안되서 바로 진료를 볼 수 있었고 일단 입원을 해서 검사결과를 보고 열이내리지않으면 그때 북대로 가자고 하셨다.​​3인실과 1..

카테고리 없음 2024.11.16

군산 해맑은 소아과 입원 후기

우리 아기가 또 바이러스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열이났다.미열에서 급격하게 39도를 찍고 소변검사를 했다.열이 나니 무조건 소변은 안 좋게 나오고감기약이 잘 들었던 #군산 해맑은 소아과에서 진료를 보고 입원을 했으면 해서 #김정철원장님 께진료를 봤고역시나 입원치료를 하는 게 좋겠다고 하셨다.​다만, 1인실이 내일날 것 같으니 혼자 다인실을 쓰라고 해서 일단 알겠다고 하고 짐을 챙겨서 다시 병원에 왔다.​​3층에 간호사실이 있고 3층 4층이 입원실인데 우리는 4층 다인실로 배정되었다고 했다​불편했던 점1. 환자복이 없어서 개인옷을 입어야 하고 옷을 갈아입힐 때마다 간호사한테 도와달라고 해야 함.(어린아이들한테는 매우 불편 ㅠㅠ옷을 자주 갈아입어야 하는데 ㅠㅠ)​2. 진~~~~~짜 방음이 안됨. 이야기하는 ..

카테고리 없음 2024.11.15